티스토리 뷰

728x90

어제 파푸니카 지역을 다 클리어 해가는 것 같아서

이것만하고 자야지하다가 새벽까지 했다.

 

니아의 첫 등장

이전 케릭터 키울 때봤던 광기 아저씨

와 대적하고 있는 니아

검정색 저거 광기 아저씨다

쿠크다스를 총으로 해치웠다.

힘을 잃었어서 그런가 유난히 쉬운 녀석이었다.

홈페이지에서 받았는데

분해하지 말라길래 평소에 하지 않던 분해를 했다.

분해했는데 또 편지 나왔다.

또 분해하지 말라길래 

또 분해했는데 모코코 아바타가 나왔다.

아바타 미리보기 받고나서 봤다.

미리보기 보고 받았으면 가방 있는 거 받았을텐데

건슬링거는 3월 17일부터 열 수 있다고 한다.

 

기대중이다.

 

뭘 받을 수 있을까.

다해 가는 거 같아서 열심히 했는데...

이게 시작이었다.

마을 주민들 비호감이었다.

중간 시네마틱 영상

풍등 날리기

로스트아크는 잘 만들어진 패키지 게임 같다.

 

계속 칼 스킵하다가 느낌 있길래 좀 보다가 스킵했다.

 

원피스에 비슷한 아저씨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상한 아저씨도 두들겨주었다.

이 아저씨를 클로즈업을 하다니

시력 공격 눈 아프지만 참고 두들겨주었다.

직각 선택 상자 받은지는 한참 됐다.

피스메이커랑 사냥의 시간 중에

몇일 고민하다가 사냥의 시간을 받았다.

 

알아보니 사냥의 시간 건슬링거는

피스메이커랑 사냥의 시간 다 써야된다는데

경매장보고 더 비싼걸 받을 걸 그랫다.

이론상 사냥의 시간 건슬만 쓰는 사시 직각보단

피스메이커 직각이 더 비쌀 거 같은데..

이미 지났으니 그려러니 해야겠다.

반지 양쪽에 발라주었다.

샤사인지 샤샤인지 사샤인지 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블레이더 기반 케릭터인 것 같았다.

 

파푸니카 대륙의 비중 가장 높은 2인 중 1명인 것 같다.

유난히 뛰어다니는 곳이 많은 파푸니카

슬라이딩도

탈 것도

이동 오브젝트가 많으면 처음 플레이할 때는 즐겁다

신수는 못말려

파푸니카 지역에서 가장 호감인 2인이다보니

고민을 했다.

기타치는 버그베어 아저씨

엔딩씬 잘만들었다.

엔딩도 있고 마음에 들었다.

 

그러고보니 비중있는 케릭 중

남캐는 버그베어 아저씨 뿐이였다.

이왕 1시 넘은 김에 파푸니카 대륙 에필로그도 다했다

한참을 고생하니 명예 파푸니카인이되었다.

새벽 1시 반

 

새로운 감정 표현을 써보고 껏다.

 

마음에 든다.

 

시간가는 지 모르고 했다.

 

초반 대륙은 몹시 지루해서 여러번 접었었는데

파푸니카 지역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한편 보는 것 같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