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파란색 화살표 퀘스트를 하다보니 받은 옷

제법 귀여웠다

어울리는 신발과 장갑을 입혀주려다가 나름 어울렸다

 

파판에서 던전가면 후다닥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끔 찍어두고 다음에 보다보면 나도 모르게 웃고 있을 때가 있다

뭔가를 보고 찍었을 것 같은데 가끔 뭘 찍은거야 싶은 스샷을 발견 할 때가 있다

이게 그거다

 

나도 후다닥

 

초보채널에서 빵먹기 뿌리는 분께 빵을 받아먹었다

 

나도 이제 빵냠냠 가능하다

 

여기서는 책 읽기를 받았다

다음엔 좀 더 어울리는 복장으로 써보고 싶다

 

찍고보니 다들 여름 분위기에 혼자 눈치 없이 미래복장

 

구도 좋다

 

보스 중간 페이즈에서 잠깐 찍고 싶어서 찍었다

모그리들이 킹모그리를 소환

 

다들 오버스펙이라 어렵진 않았다

 

어렸을 때는 이런 보스들에게 도전하는 자체를 즐겼지만

요새는 이런 보스들과의 그렇게 높지 않은 난이도로 즐기는 걸 선호한다

 

어버버하는 동안 끝났다

 

검술사를 한번 키워보았다 케릭 생성 때 받은 옷을 들고 있어서 그대로 입혀서 키웠다

최고장비를 눌러서 끼게된 가면을 쓰고 다녔지만 가면이 뭔가 어정쩡 해서 벗고 다녔다

 

다른 클래스와 휴식경험치를 공유한다는 걸 알게되서

우선 하나부터 만렙을 찍고 키우기로 했다

리미트 브레이크 게이지 3줄을 다채웠고 보스가 다죽어가는데 아무도 안쓰길래

눈치보다가 3줄 리미트 브레이크를 처음 써보았다

흑와단 계급 승진을 하고 찍었는데 나도모르게 UI 숨기기를 눌려서 찍히지 않았다

아씨엔은 계속 나오는 녀석인가보다 한명씩 두명씩 틈틈히 나온다

아씨엔 비임

하지만 팬티 입은 고수들이 때리면 죽게 되어있다

던전기다리면서 빵냠냠

던전이 퀘스트에 포함 되어있을 때는 그냥 서서 스샷을 찍을 때가 있다

메인퀘를 하다보면 자주 만나던 녀석

이 때는 스토리를 거의다 스킵해서 어떤 녀석인지 잘 몰랐다

밤하늘이 정말 멋지다

망원경 같을 걸 쓰면 현대시대에서도 이런 걸 볼 수 있을까

 

마음에 들어서 찍었는데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이다

 

NPC와 힘차게 보스를 두들겨 팼다

신나서 점프하는 NPC녀석

 

찍을 땐 정신 없이 떄리느라 몰랐는데 진짜 무섭게 생겼네

 

이 때쯤부턴가 스토리를 보기 시작했는 것 같다

 

뭘 찍고 싶었던 걸까

사실 지금도 이 NPC들의 이름을 모른다

 

이 때까지만 해도 풍맥의 샘을 좀 걷기만 해도 얻기 쉬웠다

 

용의 꼬리를 얻었다

스킬 갯수가 많아지고 콤보가 복잡해져서 손이 꼬이기 시작했다

이게 제일 쉬운거라는데 앞으로 다른 직업을 하게 되면 욕 먹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이 포즈를 좋아한다

 

지나가다가 요괴소년 호야에 나올 법한 요괴스러운 몹이 보여서 잠깐동안 관찰 하다가 지나갔다

이상하게 생겼어

그동안 적당히 그리다가 이번엔 힘주어서 그린 느낌이다

고급 피규어 같은 질감도 들어

 

더미님은 임포스터가 아니었습니다

 

이걸 왜 찍었나 고민하다가 보니 이게 찾기 힘들어서

엄청나게 빙빙 돌아서 찍었던 기억이 난다

 

갑자기 공룡이 나타났다 

당황스럽지만 침착하게 처치했다

 

이 때쯤부터 투영을 고민 했던 것 같다

어울리는 케릭터가 있을 수도 있지만 내 케릭터엔 안어울려

 

바지도 갈아입었다

역시 어울리지 않았다

어울리지는 않지만 얼굴이 더 살아나는 패션이었다고 생각한다

이 보스에서 개인적으로 당황했다

때리다가 복부가 열리면 들어가서 때리는 건가 그런 보스였는데

끝날 쯤되서야 눈치채서 잘 활약하지 못했다

 

이러니저러니해도 나 빼고 전부 팬티고수들이라서 금방 죽긴 했다 

 

바지를 치마로 바꿨는데 미묘하게 안어울리던 복장이 전체적으로 어울려지기 시작했다

스토리 퀘스트 빼고 받은 마나커터

파판14는 퀘스트를 쭉 클리어하다보면 이거 유료 상품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제법 퀄리티 높은 탈 것을 준다

'PC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련의 용기사  (0) 2020.11.05
숙련 되어가는 용기사  (0) 2020.11.04
용기사의 여정  (0) 2020.10.31
용기사 60부근 탐험기  (0) 2020.10.30
기살의 야채 및 1레벨 장비 방어구 파는 위치  (0) 2020.10.2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